상세요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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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담당업무] 1. CX전략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전략 수립(플랫폼 전략, CX 전략) CEJ 설계 & 서비스 기획 등 2. CX Operation Sales / Marketing / Service / E-Commerce 운영모델 설계 디지털 서비스, 마케팅 실행 및 디지털 운영 모델 수립 3. Customer Data & Analytics 고객 중심 데이터를 수집·연계, 분석하여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CX Insight 도출 CX360, 고객프로파일링, 내·외부 데이터활용, 고객분석 모형 설계·구현 4. Customer Technology 고객 경험 혁신에 필요한 디지털 솔루션(SaaS) 및 Tool 설계·구현(Salesforce, Adobe, CDP/DMP, MarTech 솔루션 등) [자격요건] - 경력 : 현업 출신 경력 3년~8년, 컨설팅 출신 경력 무관 - 대상 업무 경험 1. 플랫폼 / CX 전략 및 서비스 설계 경험자 2. 디지털 마케팅, 캠페인 기획/운영 경험자 3. 고객관리 CRM (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) 프로젝트 경험자 4. 이커머스 기획, 설계, 구축 경험자 5. 데이터 분석 (Analytics) 관련 실무 경험자 6. 기타 Digital Transformation 프로젝트 중 Front 영역 (마케팅/이커머스/서비스) 경험자 - 산업 경험은 폭넓게 열려 있음 : 제조, 금융, 유통, 서비스 산업 까지 [전형절차] 서류, 면접 2회 [제출서류] 이력서, 경력 및 자기소개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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