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요강
|
[담당업무] Salesforce Business Strategy & Operation Consulting - 세일즈포스 기반 업무혁신 Insight 및 고객경험 개선 요소 도출(일하는 방식 변화) - 업무 개선요소와 SFDC 플랫폼 Fig/Gap 분석 - 세일즈포스 기반 비즈니스 모델 및 운영모델 설계 - SFDC Core(Sales/Service/Marketing) 기반 비즈니스 아키텍처 정의 - 분석 및 성과기반 일하는 방식 변화(Standard Report & Dashboard, Einstein, Tableau 등 활용) - Change & Adoption 변화관리 통한 현장 업무 개선 및 운영방안 수립
Salesforce Technology Consulting - 비즈니스 아키텍처 기반 기술 관점 IT아키텍처 설계 - 업무혁신 Insight 과제에 대한 시연(Demo) 환경 구현 - SFDC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고려한 SFDC 기술 검토 ( SFDC Standard 준용하여 업무 혁신 과제의 SFDC 적용 가능성 검토) - SFDC 플랫폼 기반 DT실행을 위한 기술 관점 요건 정의 (Application구조, Standard 적용 범위, I/F 대상 및 범위, 보안 점검 사항 등) - 세일즈포스 기반 IT 운영모델 설계 (필요 IT운영역량, 역량확보방안 등) - 세일즈포스 협력사구축 시 기술 관점 자문 지원
[자격요건] - 경력 : 현업 출신 3~8년, 컨설팅 출신 경력 무관 - 대상 업무 경험 1. Salesforce Admin Certification. 및 유관 Certi.보유 (단, Salesforce Technology Expert Consulting 지원자는 기술 부문 경험 보유) 2. Salesforce, Oracle, Adobe, SAP 등 CRM 및 유사 솔루션 활용 디지털 업무 수행 경험자 3. Sales, Service, Marketing, Analytics, Architecture 등 SFDC 플랫폼 전문 분야별 지원 가능 - 산업 경험은 폭넓게 열려 있음 : 제조, 금융, 유통, 서비스 산업 까지 [전형절차] 서류, 면접 2회 [제출서류] 이력서, 경력 및 자기소개서
|